티스토리 뷰


500원이 없어서 죽어가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에게 500원을 기부함으로써 그 아이들을 살릴 수 있다면 그보다 더 값진 일이 어디 있겠는지요?
6월 16일부터 다음 아고라 모금 청원에서는 '500원의 구충제가 없어 목숨을 잃는 어린생명' (기둥님의 청원) 이란 타이틀로 모금 운동에 들어갔습니다.
관련글 : 2009/06/25 -  - 500원이 없어서 죽는 어린이들...
마감일이 삼일째로 다가왔는데요, 39% 진행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3,922,120원이 모금이 되었습니다.
이 돈으로 무려 7,800여명의 어린이들을 살릴 수 있는 어마어마하게 큰 돈이 네티즌들의 도움으로 조성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참여해 주신 분들을 살펴보니 100원부터 많게는 50,000원을 기부해 주셨는데요, 액수의 많고 적음을 떠나 사람을 살릴 수 있는 것이라는 것에 대해서 아주 크고 소중한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부하면서 올려 주신 사연도 참으로 다양합니다.

1,000원   애기들 어린이들이 아픈데 치료를 못한다는건 참 불행한일이네요.천원도와드리는데 좀 부끄럽네요.. 만이 못도와드려 죄송해요..
10,000원  아기 키우는 엄마로 이런 소식을 접할때마다 가슴이 아픕니다...세상의 아기들이 모두 내아이 같다는 생각으로...
500원      다음캐시가 조금밖에 없어서 많이 기부못해서 미안해요
120원      이거밖에 주지못해서 미안...
1,000원    적은 금액이지만 희망의 시초가 되길 바랍니다
10,000원   너무 슬프다는 말밖에... 몇천원짜리 커피를 아무렇지도 않게 사먹을수 있는 내가 부끄럽게 느껴진다... ㅠ.ㅠ

적은 돈이지만 이렇게 십시일반 모아진 돈으로 머나먼 곳에서 죽어가는 어린이들을 살릴 수 있다는 것만도 얼마나 다행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500원이 없어서 죽어가는 탄자니아 어린이들...


우리가 지금까지 모은 돈으로 7,800여명의 어린이들을 살릴 수 있는 기쁜 소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만 52,200명의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죽어간다는 이야기도 될 수 있습니다.

이 어린이들을 한 명이라도 살리는데 동참할 수 있는 아름다운 분들이 이 세상엔 너무도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단지 이렇게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것 뿐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주변의 네티즌이나 많은 분들에게 알려 500원의 소중함을 알려 주시고, 모금에 참여해달라고 말씀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접 모금 청원 사이트로 가셔서 참여하실 분은 모금청원  클릭 클릭해서 참여해 주세요.

 (클릭직접모금 참여 응원댓글 참여 클릭)

지금 여러분들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은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도록 아래의 아래의 손가락 이미지 view on을 클릭해 달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한분이라도 더 이 글을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