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오후(2010년 3월 3일), 사이판 관광청으로부터 메일이 배달되었습니다.

급하게 카페에 올린 후 회원 전체메일과 사이판관광청에 올린 후, 오늘 외교통상부 대화방에 메일 내용과 함께 항의를 했습니다.  

외교통상부(http://www.mofat.go.kr/main/index.jsp) 대화방(장관과의 대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에 올린 글입니다. 

사이판 총격 피해자모임에서 글 올립니다.
http://cafe.daum.net/saipanning2 

어제 오후에 사이판관광청으로부터 메일이 왔기에 열어보니, 사이판 총격에 대한 보상이나 책임을 논하는 내용이 아닌 홍보 메일이더군요. 

'뉴스레터 3월호'이기에 대부분의 기업에서 그러하듯이 간다한 소식 정도인줄 알았으며, 이는 회원 전체 메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이판 관광청의 회원은 사이판 총격사건의 피해자와 가족 다수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데, 생각없이 홍보와 이벤트 소식을 전체 메일로 발송했다는 건 우리 정부를 기만하고 국민을 농락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정부는 그동안 사이판의 하잘것 없는 약속을 믿고 보다 구체적으로 책임을 논하는 소식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사이판 관광청은 우리 정부를 기만하고 총격 피해자를 농락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정부는 어떻게 대처하며, 총격 사건의 피해자에게 어떤 위로를 드릴지 여쭙습니다.

우리 정부가 보다 단호하게 대처를 했더라면, 피해자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메일 내용 확인하여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은 부분이며, 아래 주소에 전문이 있습니다.

http://cafe.daum.net/saipanning2/6q1I/49

 
사이판 관광청의 운영 어려움으로 직원 급료를 제대로 못주고 있다는 사이판당국의 행태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이판 총격 사건의 피해자에게는 선례가 없다는 핑계로 민간기업 차원의 모금을 생각한다는 사이판 당국은 kbs천하무적 야구단의 후원에 이어 한게임 아마바둑 최강전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올렸습니다.

한게임(NHN 네이버)에서만 주최하는 경기가 아닐 것입니다. 

그외 내용은 메일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정부의 대책없는 대처가 낳은 결과로 결국 사이판은 우리 정부를 기만하며, 사이판 총격 피해자와 우리 국민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래의 이벤트에 혹하여 사이판으로 가서 총알받이가 되고 싶습니까? 

메일 전문입니다. 

제목 : 사이판, 한국인 방문객 수 폭등!!!


원문 출처 : 사이판 총격 사건 피해자 모임 카페
이 글은 실비단안개님이 쓰신 것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야 겠기에 이곳에 스크랩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