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누아투를 다시 찾은 한성대학교 글로벌 볼런티어.

벌써 몇 년이 지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들과 그 과정, 감동은 생생하게 기억이 됩니다.

다시한번 그 감동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다시 바누아투 땅을 밟은 한성대 글로벌 볼런티어 다시 바누아투 땅을 밟은 한성대 글로벌 볼런티어







우기이고 습한 철인데, 도착할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우기이고 습한 철인데, 도착할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역시 짐은 많습니다. 트럭 두대로 꽉 찼네요.역시 짐은 많습니다. 트럭 두대로 꽉 찼네요.



모두 즐거워 보입니다.모두 즐거워 보입니다.



누추한 제 집에 도착했습니다.누추한 제 집에 도착했습니다.







첫날부터 중국집에서 만찬을...첫날부터 중국집에서 만찬을... 바누아투에 한국 식당이 없는 관계로 중국 식당으로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USP 대학 캠퍼스 메니져와 인사USP 대학 캠퍼스 메니져와 인사



USP에서 펼쳐질 봉사 활동을 기념하며...USP에서 펼쳐질 봉사 활동을 기념하며...



여긴 팡오 센트럴 초등학교여긴 팡오 센트럴 초등학교 예상치도 못하게 초등학생들이 많이 왔습니다.



햇볕은 뜨겁습니다만 개의치 앖습니다.햇볕은 뜨겁습니다만 개의치 앖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릅니다. 봉사 선생님들은 바누아투의 뙤약볕엔 적응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화이팅!!!





USP에선 미용 봉사가 한창입니다.USP에선 미용 봉사가 한창입니다. 바누아투 현지인들은 네일 아트 한 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모두 무료로 해 주니 너무들 좋아합니다.



디자인 담당 학생들은 열심히 홍보물 제작합니다.디자인 담당 학생들은 열심히 홍보물 제작합니다.



즐거운 점심시간에 잠시...즐거운 점심시간에 잠시...




한성대 글로벌 볼런티어 학생들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힘내시고, 바누아투 어린이들을 위하여 애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



부산 MBC좌충우돌만국유람기
뉴칼레도니아, 바누아투 편
2017. 1.5(목) 밤 11시10분 방송 

많이 시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