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누아투 독립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특별한 독립 40주년을 맞이하여 황금같은 연휴가 시작됩니다. 7월 23일부터 31일까지인데, 8월 1, 2일이 토, 일요일이어서 11일간의 긴 공휴일입니다.

VCCI letter to COL Public Holidays Directive 17072020.pdf
0.02MB

바누아투 정부는 각 사업장에 아래와 같은 내용의 공문을 보냈습니다.

VCCI는 최근 노동부 장관의 지시에 따라 모든 사업체가 11 일의 공휴일 동안 휴무해야한다는 법적 조언을 구했다. 결과적으로 첨부 된 서한은 금요일 노동부 장관에게 전달되었다.   

CoL의 이전의 의심스러운 지침에서와 같이, 사업은 바누아투 노동법의 범위 내에서 계속 운영 될 것을 제안합니다. 귀하의 정보와 관련하여 아래의 관련 조항을 발췌했습니다.   

23. 공휴일 근무 

(1) 직원이 자발적으로 수행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근무할 필요가 없습니다. 

(2) (1) 항은 – 

(c) 호텔, 게스트 하우스, 바, 레스토랑, 클럽 및 유사한 시설; 

(3) (2) 항에 따라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근무하는 직원에게는 다른 날에 동등한 근무 시간이 부여됩니다.   

26. 초과 근무 수당 

(1) 섹션 22 (1)에 언급 된 정상 근무 시간을 초과하여 수행 된 업무와 관련하여 직원에게는 다음과 같은 비율로 초과 근무 수당이 지급됩니다. 

(a) 공휴일 또는 일요일에 근무하는 경우 : 일반적인 시간당 요금의 1.5 배에 해당하는 최소 요금으로; 

27. 섹션 22-26이 적용되지 않는 종업원 

섹션 22에서 26까지의 내용은 다음과 관련하여 적용되지 않으며 – 

(c) 관리직을 맡거나 기밀로 고용 된 사람;

바누아투 독립 기념 공원에서는 40주년 기념 행사장 준비로 몹시 바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