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누아투 항공권을 예매시 주의 사항입니다.

많은 국가에서 계속해서 엄격한 여행 제한을두고 있으며 국제 운송은 제한적입니다.
에어 바누아투는 포트 빌라에서 해외로 여행하는 승객에게 다양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단계 I
아웃 바운드 에어 바누아투 국제선으로 여행하고자하는 고객은 해당 사항을 포함하여 최종 목적지의 입국 요건을 완전히 인식하고 준비해야만 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뉴 칼레도니아 및 피지의 교통 제한.
국가 경계 및 여행 제한이 예고 유무에 관계없이 빠르게 변경되기 때문에 항공사는 게시 된 일정의 변경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에어 바누아투로 항공권을 구매하기 전에 :  

1. 바누아투 외교부 (DFAT)에 아래 사항을 등록하십시오.
이름, 여권 세부 정보, 승인 된 통과 비자 (해당되는 경우) 및 기타 지원 필요한 경우 문서로 제출.
2. 각 항공편에서 사용할 수있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DFAT는 우선 순위를 설정합니다.
참고 : 브리즈번은 모든 국제선 도착을 주당 500 명으로 제한했으며 오클랜드는 모든 운항 항공사에 적용되는 주당 440 명 이하의 승객입니다.
3. 등록은 사례별로 신중하게 검토됩니다. 
4. DFAT에서 귀하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면 DFAT에서 귀하의 날짜와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바누아투  항공권은 Port-Vila에서 Air Vanuatu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뉴칼레도니아 화물 운송 일정은 파일 첨부하니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ir Vanuatu Noumea Freighter Services Aug to Dec 2020.pdf
0.42MB
FACT SHEET Air Vanuatu Flights ex-Port-Vila .pdf
0.6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