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확진자가 발생하여 경계 레벨 1에서 부터 2로 올라갔는데, 단 이틀만에 최고 경계 단계인 3단계로 상향 조종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7일부로 Efate와 그 근해 섬은 이제 바누아투 발병 경보 레벨 3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는 위험이 매우 높으며 Efate와 그 근해 섬에서 COVID-19의 지역사회 전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Efate와 그 근해 섬의 모든 사람들은 집에서 거품 속에 머물고 보건부의 조언을 따르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지난 24시간 동안 13명의 새로운 활성 COVID-19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바누아투가 Outbreak Alert Level 2로 이동한 이후 누적 총 16건입니다. 지난 24시간 이내에 7건의 커뮤니티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경보 2단계 발표 이후 누적 총 10개

사람들은 증상이 있고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있거나 COVID-19의 위험 징후가 있는 경우 즉시 진료를 받을 것을 권고합니다. 증상이 경미하고 중증 질환의 위험이 없는 경우에는 진료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COVID-19의 일반적이고 가벼운 증상에는 콧물, 두통, 피로, 재채기 및 인후통이 있습니다. 덜 일반적이고 가벼운 증상으로는 발열, 후각 및 미각 상실, 메스꺼움, 근육통, 설사 및 피부 발진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증상이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증상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 모두 전염성이 있으며 바이러스를 다른 사람에게 퍼뜨릴 수 있습니다.

위험 징후는 호흡 곤란, 언어 장애 또는 이동성 상실, 혼란스러워 보이거나 깨어 있거나 깨어날 수 없는 것처럼 보임, 지속적인 흉통 또는 누군가가 앉아 있는 것처럼 가슴이 조이는 느낌, 며칠 동안 심한 두통, 그리고 점점 약해지는 느낌. 위험 징후가 보이면 즉시 빌라 중앙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십시오.

상황 보고서에서 가장 최근의 건강 정보를 볼 수 있으므로 상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바누아투 발병 경보 시스템이 2021년 8월 20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대중에게 전염병 발병 또는 증가에 대해 알려줍니다. COVID-19의 경보 수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업데이트된 COVID-19 보건 부문 대비 및 대응 계획(버전 6)이 2021년 12월에 발표되었으며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바누아투 보건부 

 모든 시설이 문을 닫게 되었으며, 증상이 경미한 경우 진료 받을 필요 없다고 합니다.

저희 집과 게스트 하우스도 어제부터 문을 닫았습니다.

아무쪼록 아픈 사람이 없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