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현 아빠가 병원에서 퇴원하셨습니다. 어제 국제 전화를 걸어 확인을 하였고요, 저번에 못다한 인터뷰 요청을 다시 하였습니다. 아직도 준현 아빠는 건강 상태가 좋아지지 않아 인터뷰 요청 하기는 죄송하였지만, 많은 분들의 성원 소식도 전해야겠기에 힘들더라도 메일로 답을 해달라고 짧게 통화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새벽 답을 받았는데요, 준현 아빠가 네티즌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한다는 인사를 보내 오셨고요, 저번에 못하였던 인터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수, 준현 아빠 생일날의 행복했던 순간...

Bluepango :  앞으로 가족들은 병원측과 어떻게 대응을 해나갈 예정이십니까?

 준현 아빠 : 일단은 힘이 없는 한나라의 서민으로써 언론에 알리는 것이 현재 최선이라 생각하며 권력단체를 상대하긴 어렵지만 이기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이긴다면 추후 이런 일로 억울한 일을 당하더라도 한결 더 수월하게 해결하리라 생각됩니다. 무조건 열심히  끝까지 맞서 싸울 것 입니다. 

 Bluepango :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가 힘을 모아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투쟁을 하실 생각이신가요? 

준현 아빠 : 만약 부검 결과 저희에게 손을 들어 주지 않더라도 억울한 건 사실인지라 병원  앞에서 처음부터 시위를 하고 싶었지만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사실 시위를 하지 않고 일단 최대한 언론에 알리는 중입니다. 이 일 또한 개인적인 일이라 생각이 들지 않으며 거의 모든 네티즌 분들이 자식을 키우는 입장에서 공감하시는 문제이고 언제 어디서 또 일어날지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사전방지를 위해 언론에 알리고 저희 준현이의 억울한 아기의 한도 풀어주고 싶어 절대 동정심이 닌 사회의 문제로 보아주셨으면 합니다.

Bluepango :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을 해 주세요.

 저희 준현이를 많이 생각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많은 네티즌분들께 너무 고맙습니다. 도움
을 주시려는 분들과 눈물을 같이 흘려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준현이 가족이 MBC생방송 아침 (2차 10/24 )뉴스 영상  준현 삼촌께서 보내 주셨습니다. 현재 가족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있으며, 어떠한 고통속에서 지내는지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전화 인터뷰 요청을 하면서 준현이 아빠 주소를 알려 달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좀더 의견 수렴을 해본 후에 말씀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전 주변에서 알려 달라는 메일이 많이 오니 꼭 알려 주십사 했는데, 결국 알려 주시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동정심이 아닌 이 사건을 사회 문제로 바라보며 올바르게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주셨습니다. 전 네티즌이 값싼 동정심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준현이는 우리의 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든 우리에게도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우리 모두 힘을 합쳐 준현이 가족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준현이 삼촌에게 준현이 아빠의 계좌 번호를 알아 내었습니다. 혹시 약간의 금전적으로 도와 주실 분이 계시다면 입금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전 지속적으로 준현이 의료사고 문제를 기사화 하며 많은 분들에게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덕 (故박준현군 아버님)   계좌번호 농협 522 - 02 - 197931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천사 같던 준현이가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을 하였는데, 이것이 무슨 일이란 말입니까?

          

준현아! 하늘나라에선 아프지 말고 항상 행복하게 살거라.....ㅠㅠ


준현이 돕기 아고라 청원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33211


현재 故박준현군은 숨진 당일 경찰에 의료사고 변사사건을 접수후 국립 과학 수사대에 의뢰하여 2007년 10월 10일 부검을 실시하여 결과는 한달가량 걸릴 예정이며, 경찰과 선임변호사 가족 측은 부검 결rhk만을 기다리며 힘들게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족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 부탁드리구요...

이사건을 널리 널리 알리어 전 국민이 다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가 힘을 모아 싸워야 할것 같습니다. 

준현이를 추모하는 모임 카페지기

박종덕= 故박준현군 아버님      계좌번호 농협 522 - 02 - 197931

부검 결과가 나온면 바로 기사화 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준현이를 추모하는 모임 카페   준현이 추모 서명운동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