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추모 광고를 내기 위하여 다음 모금 청원에서 모금을 시작한 적이 있었습니다.
금액은 3,000만원이었지요.
처음 시작할땐 모두들 과연 3,000만원의 금액이 모일까 였지만, 모금 운동이 시작되고 단, 4시간만에 목표 금액 달성이라는 작은 기적이 이루어진 것을 우린 기억합니다. (노대통령과 네티즌이 만든 4시간의 기적)
오늘 또 이와 유사한 작은 기적이 일어 났습니다.
뼈가 분필처럼 부러지는 병을 앓고 있는 정현이의 다음 모금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굿네이버스측에 연락을 하여 정현이에 관련된 자료를 넘겨 받았고, 다음 뷰에 글을 올린 것이 오늘 오후 1시경이었지요.
정현이의 목표 모금액은 5,400,000원이었고, 모금 시작한지 10일동안 약 63%인 3,432,050원이 모금 되었습니다.


두아이의 아빠인 전 정현이 소식을 접하고 제 블로그에 정현이 돕는 후원광고 배너를 우측에 달면서 참으로 가슴이 많이 시렸고, 또 정현이를 도와 달란 글을 쓰면서도 마음이 아파 어찌할 줄을 몰랐었습니다.
사실 이 글을 올리기 전에 전 기도를 하였습니다.
정현이를 도와 달란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가 목표 금액 달성하는데 큰 도움을 주세요란 기도를요.
일을 모두 마치고 컴을 켜고 블로그를 보니 아! 달성했겠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메인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다음뷰 편집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정현이에게 큰 희망을 주셨습니다.

이렇게 기적같이 다음 메인에 정현이 소식이 걸려 있었습니다.
글을 올리고 근 한시간 동안 글 추천수와 방문자를 체크하고 있었습니다만 너무 저조했어요.
그래도 잘 될거야란 생각을 하고 컴을 끄고 일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메인에 걸렸습니다.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그럼 목표 달성이 오늘 되었을까?
10일동안 63% 정도 모금 되었는데 반나절만에 37% 가 모금이 될 수 있을까? 그러면서도 마음 한켠엔 확실하게 되었을거야란 믿음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보세요.
여러분들이 작은 기적을 또 한번 이루어냈습니다.
이제 정현이는 일년동안 돈 걱정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보건복지가족국에서 댓글로 정현이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다고 했습니다.
아 정말 이런 사연을 볼때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ㅜㅜ
저희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겠습니다 - 따스아리 (보건복지가족국 블로그)

분명 더 좋은 소식으로 우리들에게 희망을 안겨 주시리라 믿습니다.
따스아리님 기쁜 소식 네티즌들과 함께 기다리겠습니다.

오늘 정말 행복한 날입니다.
이제 정현이는 확실한 치료를 받으며 나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
우리 다시한번 기적을 만들어 보시지 않겠어요?
정현이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지만 오늘 보여준 우리들의 정성 가득한 마음으로 정현이의 완쾌를 기원한다면  정현이가 친구들과 함께 뛰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정현이와 같은 아이들이 너무 많대요.
이런 아동들에게 정기후원 하실 분들이 계시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후원 계좌 : 굿네이버스 정기 후원  클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란리본달기 캠페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