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일 전 분필처럼 뼈가 부러지는 아이에 대한 사연을 올렸었습니다.
기적같이 반나절 만에 정현이 일년 병원치료비가 모금 완료 되었습니다.
2009/06/10 - 분필처럼 뼈가 부러지는 아이 - 도와 주세요.
정현이의 모금 운동을 직접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사무실은 행복의 야근을 했다고 합니다.
정현이 사례가 제 블로그를 통하여 소개가 되었고, 수많은 아름다운 독지가들께서 완벽한 지원을 통하여 목표금액이 달성되었습니다.
 달성이 되었는데도 모금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께서 굿네이버스 사무실로 전화를 하여 정현이를 더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문의 해 오셨다고 합니다.

정말 행복한 시달림(?)을 받았습니다. 정현이를 더 도와주고싶은데
어떻게하냐...개인적으로 돕고싶다. 뭐 등등 응대를 하느라 퇴근시간이
훨씬넘어서도 직원들이 남아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매일 이러면 정말 항상 야근해도 안피곤할것 같습니다.~^^

도와 주시겠다는 분들이나 그 도움을 주려고 야근까지 마다하지 않는 직원들이나 참 아름다운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정현이 사례를 다시 꺼낸 것은 많은 블로거들에게 굿네이버스의 이벤트에 동참해 달란 뜻을 전하고 싶어서 입니다.

국내 30여개 지부에서 사업을 하고 또한 매월 시급한 아이의 사례를 저희팀에 보내주면 내부적으로 심사해서 후원페이지를 만듭니다. 후원 페이지는 굿네이버스 관심회원 홈페이지,기업,포털에서 모금을 하고 모금된금액을 대표아이에게 후원합니다.
하지만  29개 지부에 또다른 아이들이 있고 또 지부마다 보호하는 아동은 더 많습니다. 그래서 정기후원을 정현이 사례는 종료되었지만 정현이를 대표로 정현이와 비슷한 아이의 사례를 후원하는 캠페인은 지속해야 합니다. - 홍석준


 이 아이들은 우리 아이들이나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정말 어렵고 병든 아이들을 우리 블로거들이 위젯 다는 것으로 좋은 일에 동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위 위젯을 여러분 블로그에 붙여 주세요.
붙여만 주시는 것으로도 많은 빈곤 아동들에게 커다른 힘이 될것이며,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그 아이들이 살아갈 수 있는 희망이 생기는 아주 좋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위젯 소스는 첨부화일로 올려 놓겠습니다.


이렇게 블고그에 위젯을 달아 주시는 것으로 부족한 분들께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활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굿네이버스는 "좋은 이웃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좋은 이웃블로거의 활동 내용은 어렵지 않군요.

좋은 이웃 블로거 활동내용
하나, 자신의 블로그에 좋은 이웃 관련 포스팅(위젯,배너달기)
둘, 좋은 이웃 블로거들의 온,오프라인 모임참가
셋, 굿네이버스 사업장 봉사활동 참가   - 굿네이버스
이 글을 읽고 내가 완전 딱이야 그런 블로거는 바로 신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굿네이버스의 좋은 이웃 블로거 신청하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