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서부 지역의 대지진과 일본 동경의 대지진 이야기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본 분들도 계시겠지만 1995년부터 일본 대지진에 대해서 말이 나오기 시작했고요, 미국 서부 지역의 지진에 대해서도 지질학자들과 목사님들의 입에서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최근 일본 대지진에 이어서 다음은 미국 서부에서 대지진이 올거란 밥존슨 목사님과 릭조이너 목사님의 예언이 있습니다.

이 예언을 들어보면 좀 무섭습니다.

이 예언들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퍼진다면 심각한 공황 상태까지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믿지 않는 분들은 웃고 넘길 일이겠지만요.)

그러나 그 목사님들은 공황 상태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예측하여 준비하자는 것입니다.

유비무환이란 말이 있지 않습니까?

모르면 유사시에 일본처럼 그냥 당합니다. (물론 일본은 나름대로 지진과 쓰나미에 대비를 잘 했습니다만 그렇게 큰 것이 오리라 예측은 하지 못했습니다.그래서 더 큰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 봅니다. 만일 그렇게 큰 것이 올거란 것을 알았다면 상황은 완전히 달라졌겠지요.)

그러나 알고 대처를 해 놓으면 문제 없겠지요.

대지진이 일어난다면 미리 준비를 해 두었기에 목숨과 재산을 보호 할 것이고, 만일 지진이 오지 않는다면 더 좋은 것이고요. 믿는 자들은 끊임없는 중보기도가 필요한 시점인 듯 합니다.
판단은 자기 몫인 것 같습니다.

미국 대지진에 관련된 릭조이너 목사님의 영상이 참 많습니다. 그 영상을 매번 번역해 주신분도 계시고요.
일단 동경 대지진에 대한 릭조이너 목사님의 말씀을 들어 보세요.

“일본 동경 지역에 일어날 추가적인 지진,

  지난주(3월 첫 째주)에 짐 베이커는, 일본에 또 다른 큰 지진이 올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 지진은 동경 근처에 올 것인데 동경을 황폐하게 만들 것이라고 했습니다. 짐 베이커의 이 예언을 듣고, 어제 제가 밥 존스 목사님에게 이 내용을 나누었을 때, 밥 존스 목사님도 동일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 그렇습니다. 제가 계속 말씀드린 것처럼, 동경에도 큰 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라고 밥 존스 목사님이 말씀하셨습니다.”(릭 조이너)

 한편, 릭 조이너 목사님이 계속해서 미국에 거주하는 분들에게마실 물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하는데, 이번에도 또 강조했습니다.

 “1999년에 보여주신 주요한 예언들을 보더라도, 이제 다가올 미국 서부해안 지역의 지진에서 가장 큰 심각한 재난은마실 물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집에 수영장이 있다면 아니면 어떤 식으로든지 식수를 최대한 많이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 수영장이 지진에 파손되지 않기를 바랍니다만, 제가 드리려는 말씀은마실 물이 그만큼 사활적으로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콜로라도 강의 댐이 지진으로 파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마실 물이 없어서 힘들어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물이라도 필터 처리를 해서 마실 수 있게 만드는 그런 방법을 대비책으로 가지고 계셔야만 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그런 방법에 대해서 서로 공유하고 또 짐 베이커 목사님도 그 방법에 대해서 저에게 정보를 주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를 들면, 클로락스 한 방울이면 1갤런의 물을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떤 종류의 물을 어떤 식으로 정화시킬 것인가는 세부적인 문제이지만, 이런 식으로 어떻게 물을 정화시켜서 마실 수 있는 물로 만들지에 대해 그 대비책을 가지고 있어야만 합니다.”


 

 

 

 

 

 
밥존스 목사님의 미국 서부의 대지진 말씀에 대한 이야기도 아래에 올립니다.

지금 일본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제가 22년 전에 예언한 것입니다. 저는미국 서부 해안 지역의 대지진은 일본에 큰 지진이 오기 전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수년 동안 말해왔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L. A.에 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언제 그 일이 일어날지 정확한 시기는 모릅니다.

지진은 L. A.까지 강타할 것입니다. 그 지진의 강도는 일본에서 일어난 것처럼 강력한 것이 될 것입니다. 제가 수년 동안 이 일에 대해 예언해왔습니다. 어떤 쓰나미는 60마일( 96.5km, 서울에서 천안까지 조금 더 지난 거리 95km)까지 휩쓸고 갈 것입니다.

  다른 곳으로 이사 가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기도해 보셔야 합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주님께 구해야 합니다. 제가 강하게 느끼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곳으로 이사 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이 일이 일어나기 전에 '유예 기간'(grace period)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믿기로는 최소 6개월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미 흔들림(tremor)이 시작되었습니다. 6개월 이내로 상황이 더 악화될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서부에 대지진이 언제 일어날지 그 정확한 날짜는 모릅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없이 분명한 것은, 거대한 지진이 올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제가 그곳(L. A.)에 있었다면 저는 다른 곳으로 이사할 것입니다. 제가 이사 갈 수 있는 곳은, 단지 L. A. 지역을 벗어나는 곳이 아니라, 미국 서부해안 지역 전체를 벗어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샌프란시스코도 위험합니다.

서부 해안지역에서 벗어나십시오. 서부 해안에 대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제가 원래 예언했던 것에는 이 내용이 포함되진 않았지만, L. A. 남쪽에 있는 로돈도 비치에서 얼마 전(2011 3 8) 기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큰 일이 온다는 싸인이며 그 지역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의 가장 큰 염려는, 우리가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더 자세하게 알고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분명히 아는 것은 미국 서부지역에 대지진이 올 것이며, 그 일이 일어나기까지 10년씩이나 걸리진 않을 거라는 사실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엘리야 리스트에 기고한 글 중에 지금부터 6개월 동안이 너무 중요하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일본과 미국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글, 영상 출처 : http://cafe.daum.net/Bigchurch, http://www.youtube.com/embed/dUTcIbkP2mA


밥존스 목사님은 우리가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만 릭조이너 목사님은 오래전부터 많은 준비를 해 오신 듯 합니다.
신자들과 많은 분들에게 대처 방안을 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
그 부분에 대해선 다음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