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누아투 호텔 리조트 협회에서 온 공문을 소개 합니다. 2022년 뉴질랜드 국경 개방과 함께 뉴질랜드 바누아투간 항공로가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위 내용을  구글 번역기로 단순 번역하였습니다.

RSE 편도 검역 없는 여행의 시작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VTO는 행사에 대한 놀라운 미디어 보도를 확보했습니다(지난주 NZ 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 채널 전체에 걸쳐 소개된 브랜드 안면 마스크를 보았을 것입니다).  

VTO ​​NZ 담당자 Jacquie Carson은 NZ 소매 여행 산업이 2022년 1분기 국경 개방 계획과 관련하여 NZ 정부의 모든 발표와 함께 이제 재개 모드에 있다고 조언합니다. 무역은 이미 보고되고 있는 2022년 겨울 태평양 휴가 및 VTO 다음 달에 무역 인수 캠페인을 시작하여 에이전트가 목적지의 준비 상태 및 제품 업데이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수신하도록 데이터베이스에 세부 정보를 등록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 및 광고의 일환으로 우리가 준비하고 있는 위치에 대해 이야기할 주간 사설 기사가 있을 것이며 Jacquie는 귀하에게 부동산 업데이트를 공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 적절한 때가 되면 준비가 될 것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거래에 보냅니다. Jacquie는 또한 SBO와 협력하여 "깨끗하고, 배려하고, 확인된" 인증과 이것이 고객에게 의미하는 바에 대한 업데이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업데이트/편집을 Jacquie(이 메시지 참조)에게 전달하여 우리가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VTO의 새로운 Short Haul 감독인 Paul Pio도 이 메시지에 참조로 포함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Jacquie에게 보내는 모든 정보를 참조하여 J 팀의 나머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