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누아투 보건부에서 발표한 내용 그대로 옮깁니다.]

바누아투 보건부는 현재 격리된 2명의 확진자 COVID-19 사례에 대한 최신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2명의 확진자 사례는 10월 22일 금요일에 뉴칼레도니아에서 바누아투로 유입되었고 10월 24일 일요일에 양성으로 검출되었습니다. 두 활성 사례 모두 Vila Central Hospital의 COVID-19 격리 병동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뉴칼레도니아에서 수입된 이 2건의 코로나19 변종에 대해 호주 도허티 연구소로부터 검사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COVID-19 변이가 델타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경보의 원인이 아니지만 모든 조치에 대해 가장 엄격한 표준이 적용되도록 해야 한다는 경고를 보냅니다. 현재 시행 중인 조치는 이 두 가지 사례에서 델타 변이가 계속 전송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계속되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보건부가 추가 조치를 요구하거나 권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수행한 작업이 충분하다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델타 변종을 포함하여 COVID-19에 대한 최선의 보호책이기 때문에 예방 접종을 계속해야 합니다.

뉴칼레도니아발 같은 항공편의 다른 승객 16명 중 COVID-19 증상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1일, 5일, 11일에 검사를 받았고 14일에 추가 검사를 받았습니다. 이 16명의 승객에 대한 실험실 검사는 모두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에 COVID-19의 위험이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의료 허가를 받았으며 어제 16명 모두 검역에서 해제되었습니다.

현재 2건의 활성 사례에 대한 추가 접촉 추적이 완료되었습니다. 접촉자 추적은 검역 절차 위반의 증거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나머지 20명은 접촉자 추적이 진행되는 동안 예방 조치로 자가격리됐다. 여기에는 국경의 최일선 직원, 운송 직원 및 보건 직원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들 20명 모두 음성 검사 결과가 나왔다. 지난 주 그들은 지역 사회에 COVID-19의 위험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어 예방적 격리에서 모두 해제되었습니다.

바누아투에서 추가 COVID-19 사례에 대한 증거는 없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COVID-19 전파 위험에 대한 징후는 없습니다. 바누아투 발병 경보 시스템에 따라 에파테와 근해 제도는 격리 및 격리에 포함된 국경의 사례로 인해 레벨 1: 중간 위험도를 유지합니다. 바누아투의 나머지 지역은 레벨 0: 낮은 위험으로 유지됩니다. 결과적으로 보건부는 현재 광범위한 지역사회 폐쇄나 제한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국내로 유입된 모든 COVID-19 사례를 국경에서 성공적으로 격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바누아투 시민의 본국 송환은 바누아투 정부의 중요한 우선 순위입니다. 본국 송환은 수입 사례와 관련된 위험이 있지만 이러한 위험은 검역과 같은 엄격한 조치를 통해 줄일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은 모든 사례가 심각하거나 입원이 필요하거나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위험을 더욱 줄입니다. COVID-19 예방 접종 롤아웃의 진행 상황은 좋았지만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셰파(Shefa) 주는 올해 6월 초에 백신 접종을 처음 시작했다. Efate 및 Offshore Islands는 1회 접종으로 성인 인구의 81%, 2회 접종으로 51%에 도달했습니다. Sanma의 경우 우선 순위가 높은 지역의 성인 인구 중 81%가 첫 번째 접종을 받았습니다. 18%만이 두 번째 접종을 받았지만 앞으로 몇 주 안에 이 수치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Tafea와 Malampa는 모두 우선 순위가 높은 지역에서 성인의 3분의 1이 넘는 사람들에게 이미 1회 접종으로 예방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Penama는 지난 화요일에 예방접종을 시작했으며 한 번의 접종으로 인구의 8%에게 예방 접종을 할 수 있었습니다. Torba는 11월 9일에 COVID-19 예방접종 롤아웃을 시작합니다. 업데이트된 예방 접종 수치는 매주 화요일에 제공됩니다.

예방 접종은 지역사회 전파를 방지하고 COVID-19가 병원 수용 능력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방 접종 캠페인은 의료 종사자, 최전선 근무자, 55세 이상 노인,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의료 서비스 및 최전선 근무자에 대한 적용은 매우 잘 진행되고 있으며, 업무 특성상 COVID-19에 감염될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들이므로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모든 사람들이 앞으로 나오도록 권장합니다. 노인의 예방 접종률은 불행히도 뒤쳐져 있습니다. COVID-19가 우리 지역 사회에 퍼질 경우 가장 큰 타격을 받을 그룹이라는 전 세계 보고서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그룹이 예방 접종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은 중증 COVID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고 입원이 필요하며 사망 위험이 더 높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당신 모두가 당신의 나이든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받기 위해 앞으로 나오도록 격려할 것을 촉구합니다. COVID-19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전국적으로 예방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국경을 초월한 국경 규제를 완화하고 관광객 및 기타 여행자에 대한 개방을 통해 뉴노멀로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코로나19가 발생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준비의 일부는 우리 자신, 가족, 지역 사회 및 국가의 미래를 보호하기 위해 COVID-19 백신을 맞도록 하는 것입니다.

보건부는 이 개방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국가 COVID-19 예방 접종 목표가 보건 비상 자문 위원회에 의해 제안되었음을 대중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이 목표 세트는 다음을 위한 것입니다:

2021년 말까지 최소 1회 백신 접종으로 성인 인구의 90% 적용, 그리고 성인 인구의 70%가 2022년 3월 말까지 바누아투에서 현재 백신 2회 접종을 완료할 것입니다.

바누아투 백신 맞는 현장

 COVID-19의 진화하는 전 세계 및 지역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러한 목표는 인구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이러한 사례를 격리 및 격리에서 성공적으로 격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 송환 및 격리 작업을 지원하는 모든 최전선 직원의 전문성과 헌신을 높이 평가하고, 우리가 감염 사례가 없도록 하기 위해 사심 없이 노력한 사람들을 높이 평가합니다. 지역 사회. 보건부는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 계속 나오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예방 접종은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 입원 및 사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COVID-19로부터 자신, 가족 및 지역 사회를 보호하고 예방 접종을 받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는 보건부 COVID-19 웹사이트 www.covid19.gov.vu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건강 증진 바누아 Facebook 페이지를 팔로우 하십시오. 질문이 있는 경우 119 건강 정보 핫라인으로 전화하십시오. COVID-19 상황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는 공식 출처를 통해 제공되며 대중은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확산하지 않을 것을 촉구합니다.

 원본은 아래 첨부 파일에 있습니다.

MoH Covid-19 Update 2021-11-08 (cases and vaccination target).pdf
0.4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