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의 만우절 공식 행사에 식은 땀을 흘렸다.

오늘 다음 블로거뉴스에 기사 올린 것이 메인에 걸려 기분이 좋아 블루팡오의 하루란 제목으로 다음 카페에 글을
 
올린 후 다음 블로그에 같이 글을 올였다.

그런데 다음 블로그를 방문한 순간 오늘 하루 다음 블로그에서 댓글을 가장 많이 달았다는 축하 메세지가 떴다.

기분 엄청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메!!! 뭔일이래.

이 글을 올린지 5분도 채 안되었는데...

한참 머리를 굴렸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하는...

다음 고객 센터에 신고를 해야 하나?

음~~~

블루팡오 전전긍긍...

끄으응.....

곧이어 다음과 같은 쪽지가 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속았다......ㅠㅠ

설마 다음이 이렇게 블로거들을 농락할 줄이야....
.
.
.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블루팡오가  사는곳윀 남태평양 바누아투라는 곳이다.

오늘 하루 만우절인지도 모르고 정신 없이 보냈다.

지금 이곳은 12시가 넘었다.

모처럼 일찍 자려고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들어간 것이, 다음에  발목을 잡혀 글 하나 더 쓰게 되었다.

애고...오늘도 일찍 자려 했는데, 다음 때문에 틀려 버렸다.

하지만 기분은 아주 좋다...

언젠간 다음에 꼭 복수를 하리라...

움화화화화화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블로그에 들어가보니 기분 좋은 만우절 되란다.

그렇지 않아도 오늘 내가 올린 기사가 다음 메인에 결려서 기분이 좋았는데, 만우절 거짓말에 뒷통수 한대 엊어맞

고 더 기분이 좋아 졌다.

내년엔 또 어떤 거짓말로 블로거들을 재미있게 해줄까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