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아침부터 눈물을 흠뻑 쏟았습니다.
나름대로 마로를 위해서 애를 썼다고 생각했었는데, 뒤 돌아보니 제가 한 것은 블로그에 글 올리고 청원하고...그런 말 잔치 뿐이었습니다.ㅠㅠ
조금전 굿네이버스의 홍석준 대리님으로 부터 슬픈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이야기를 전하려고합니다.
다음희망모금을 신청하셨던 마로 이야기 기억나시죠?
마로가 지난 9월 30일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마로와 관련된...모금및 전달 그리고 피드백까지 준비하느라 다소 연락이 늦어졌습니다. 

"상기 아동은 5월17일 목욕도중 간질발작으로 인하여저산소성허혈성뇌손상’으로 의식불명 상태로 중환자실에 입원 중 9월30일 사망하였다. 후원금은 아동의 입원비로 직접 결재될 예정이었으나 9월30일 아동의 사망으로 인하여 장례절차를 진행하여야 하기에 아동의 모(母)가 주변의 지인들 및 부채로 결재를 진행한 상황이었다. 이에 아동을 위한 후원금은 아동의 모교를 통해 전달식을 갖고 아동의 모(母) 통장으로 계좌이체가 되었다. 모교의 전달식은 2009년10월19일(월) 학교 전체 방송조회 시간에 학교장의 후원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진행을 하였으며, 후원금 전달은 2009년 10월29일 아동 모(母)의 통장으로 직접 입금되었다."

 위의 내용이 마로를 담당했던 사례 담당자의 마지막 보고서입니다.
함께 마로의 어머니께서 직접 후원자분들께 편지를 써주셨습니다.
편지 내용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또한 "생명없는 종교생활에서 벗어나라" 라는 책을 전달하면서 책 안쪽에 굿네이버스 직원들에게 보내는 메세지 및 어머니의 신앙 고백이 함게 있습니다.


굿네이버스의 홍석준 대리님의 메일 중 일부....

('생명없는 종교생활에서 벗어나라'란 책 제목에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제 자신 생명없는 종교생활에서 벗어나야 겠습니다.....한국 가게 되면 사 보아야 겠습니다.)

하늘나라로 간 마로가 제일 원했던 것은 친구들하고 뛰어 노는 것 이었습니다.

건강했던 시절의 마로


제가 제일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생각해 봅니다. ㅠㅠ
.
.
.
마로 어머니가 마로를 위하여 청원에 서명을 해 주시고, 모금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굿네이버스를 통하여 편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사진 화질이 좋지 않아 옮겨 보았습니다.
마로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마로와 병원에서 함께 한 4개울 13일의 여정은 제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잊지 못할 선물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만 믿었고 근거와 명분이 확실치 않은 것은 배제하며 철저히 나 중심으로 살아온 제 삶을 뒤돌아보게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2kg의 작은 체중(뇌출혈을 동반함)의 아이의 상황을 통해 웃고 울고 한 11년의 세월이 참으로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 줍니다.

다시한번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로와 저희 가족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소중한 여러분을 위해 늘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라도 마음을 나누길 희망합니다.            2009  10  12   마로 엄마 드림


마로 어머니의 편지를 읽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11세의 어린 아들을 하늘 나라로 보낸지 10일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상태에서 쓴, 엄마의 편지라고 도저히 상상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슬픔을 뒤로하고 자신이 살아온 삶에 대해서 뒤 돌아보는 신앙에 대하여 깊이 고개를 숙입니다.
마로 어머니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 마로가 하늘나라에서 천사들과 재미있고, 즐겁게 축구를 하는 모습을 그려 봅니다.
2009/07/09 - 산소호흡기로 겨우 숨쉬는 9세 어린이, 너무 가여워요...
2009/07/10 - 마로를 살리기 위한 친구들의 노력
2009/09/01 - 마로에게 산소 호흡기를 떼어 주세요.
2009/09/08 - 마로를 돕기 위한 다음과 네이버의 노력

=============================================================

뒤 늦게 나마 정현이의 소식도 전하겠습니다.
2009/06/10  분필처럼 뼈가 부러지는 아이 - 도와 주세요.

정현이에대한 소식이 있어서 전달하려고합니다. 
모금청원을 통한 후원금은 아동의 부모님께 무사히 전달 되었으며, 그 비용은 아동의 치료비에 전액 사용 됩니다.
보내드리는 사진은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이며 (실제 지원은 이전에 부모님께 직접 이루어 졌으나, 학교에서는 기탁식 행사를 따로 진행하였습니다) 
굿네이버스는 1차 지원 이외에도 추가기금을 마련하여 추후 지원 할 계획입니다. 이  또한  정현이 치료비로 사용 될 예정 입니다.
정현이가 앓고 있는 골석화증은 골수 속에 있는 파골세포가 역할을 못해서 몸의 각 부분에 염증이 계속 생기는데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증상완화 치료를 위해 입원을 계속 한다고 합니다.
염증 치료가 하루빨리 완료 되어야 골수이식이 가능하다고 하니..
저희도 계속해서 마음모아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정현이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굿네이버스 홍석준 대리 드림 (02-6717-4015)



모든 아이들이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