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너 제작 love lamp

우토로 마을을 살리기 위하여 블로거들의 노력들이 생각납니다.

그로인해 많은 분들께서 너무도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모금에 동참해 달라는 것은 너무도 죄송스럽고 염치 없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우토로 마을을 이대로 둘 수는 없습니다.

내년까지 2억원이라는 돈을 더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토로 마을이 진정 그들의 마을로 남을 것입니다.

2억원의 돈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몇년 동안 모금한 돈이 5억원인데, 사개월 남짓한 기간내에 2억원을 모금 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오늘 탱굴님이 그 방법을 아주 쉽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특히 매력적인 건 응원 댓글인데요.

댓글 1개당 100원을 다음이 기부한다고 하니 댓글 10만 개면 당장 1000만 원을 모을 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우토로 관련해서 수천, 수만 개의 글과 그 10배, 100배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는 것을 보면 거액의 성금을 모으는 일이 불가능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예전처럼 우토로 살리기 배너를 달거나 후원 계좌번호를 알려주는 것도 효과가 있지만 그 자리에서 네티즌의 '지갑'을 열지 않고도 우토로를 도울 수 있다니 얼마나 반가운 소식입니까.

문제는 어떻게 하면 이 방법을 많이 알릴 수 있느냐인 데요. 예전에 수많은 블로거분들이 보였던 관심 일부만 다시 모아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상단에 혹은 블로그 포스팅에 모금청원 동참하기를 붙이는 방법으로 말이지요.

파워 블로거 1,000명이 100명의 응원 댓글을 받는다면 하루에 천만 원의 성금이 모인다는 계산이 나오는데 2008년 2월까지 충분히 2억원을 모을 수 있지 않을까요? ^^

더군다나 애드클릭스 워크온까지 더한다면 말이죠.^^     탱굴님

마지막에 말씀하신 애드클릭스 워크온이란 것은요, 우리들이 공익광고 붙이듯이 블로그에 넣기만 하면 그 수익금이 고스란히 우토로 마을 모금에 기탁이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들아가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610064

여러분 어떻습니까?

하루에 한번씩 댓글 달기, 그리고 다음 애드클릭스 워크온 우토로 공익 광고 달기...

이렇게 하면 2억원 만들기 의외로 쉽게 마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우토로 마을을 살리기 위한 이슈화에 동참을 하면서 우토로 마을 기사를 쓰고 특종상만 네번을 수상했었습니다. 두번은 일반 특종상 20만원, 두번은 감사합니다 특종상 60만원이었습니다.

그 수상 금액을 우토로 마을 돕기에 쓰겠다고 약속을 했고요, 20만원은 우토로 마을 알리는데 나름대로 썼고요, 나머지 '감사합니다' 특종 상금중 30만원이 제세 공과금 제외하고 234,000원이 몇일전에 입금이 되었답니다.

그 금액을 조금전에 아고라 모금 청원 성금에 기탁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234,000원이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도착하였고요...


 그 금액 전부를 후원했습니다.


오늘 하루만에 53만원이란 거금이 모였습니다.

혹시나 해서 지금 다시 확인해 보니 벌서 70만원이 넘어갔습니다.

아직 홍보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하루만에 70만원이 넘어갔다는 것은 대단히 기쁜 일입니다.

이 70만원이 넘는 금액은 댓글 응원과 직접 후원 금액이 합쳐진 것인데요, 댓글 응원은 29분이 참여 하셨어요. 아주 저조 한데요. 성금 후원하실때 응원 댓글도 같이 남겨 주신다면 100원이라고 하더라고 티클 모아 태산이라고 하듯이 금방 큰 돈이 되리라 믿습니다.

현금 모금이나 댓글 응원에 동참해 주신분들은 트랙백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블로거들의 힘을 다시한번 보여 줍시다.

여러분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덧붙임 ---

성금을 많이 해 주셔서 눈물 나게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응원의 댓글은  아주 적네요.

화면 제일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댓글 남겨서 UCC 기부하기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그것을 지나치시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모금을 하셨다라도요 응원의 댓글을 꼭 달아 주세요. 댓글 하나에 100원씩입니

다만 그것이 아주 큰 힘을 발휘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


모금  응원 댓글 달기 및 성금 모금하기 바로 가기 클릭

동영상 출처 : http://armaon.com/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

이미지 출처 : 다음 애드클릭스 워크온

8개월 갓난아가의 죽음의 진실은?  갓난 아가의 충격적인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