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토로마을을살리자 우토로마을을살리자

우토로마을을살리자

http://www.utoro.net

우토로마을을살리자

http://www.utoro.net


산골소년님께서 제작해주신 배너들


산골소년님이 제작하신 우토로마을 배너가 모든 블로그에 달리기를 기원합니다.

산골소년님께선 '우토로에 관심있는 열혈 블로거 라면 '우토로 마을 지키기 배너 달기'에 참여해 주십시오.' 이렇게 글을 써주셨습니다.

하지만 전 '한국인이라면 우토로 마을 지키기 배너를 꼭 달아야 합니다.' 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구요, 거기에 대한 답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아래글에 들어가 보시면 우토로 마을을 살려야 겠다는 생각이 드실것이고 그렇다면 자기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배너를 꼭 달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실것입니다.

'360억은 허공에 뿌려도, 53억은.....

 

전 블로그 뿐만이 아니고 제 개인홈에도 배너를 달았습니다.


 


 제 홈페이지 배너는 가로 150픽셀을 넘어가면 홈이 일그러지기에 산골소년님이 만들어 주신 이미지에 제가 다른 이미지를 '우토로 국제 대책 회의' 홈페이지에서 퍼와 조잡하지만 음직임이 있는 소형배너를 만들어 붙였습니다. (산골소년님, 이거 저작권에 위배 되지 않겠지요? ^ ^)

 위 사진 보시면 두가지 배너를 달았는데 위에 할머니 할아버지 사진이 있는 배너는 한글 '우토로 국제 대책 회의'홈페이지로 연결이 되고, 제일 아래쪽 Forget!!! 배너는 영문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링크를 시켰습니다. 제 홈페이지엔 외국인들도 방문을 하기 때문이랍니다.

혹시 영문 홈페이지나 외국에서 홈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어떠한 배너든지 외국인들도 관심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영문으로 넘어가는 배너를 달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제가 만든 가로 150픽셀 소형 배너를 올려 놓겠습니다.

혹시 자기 홈에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배너는 영문으로 넘어가는 링크를 걸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링크주소 :  http://www.kin.or.kr/utoro/english/engindex.htm



 이 배너는 한글 홈페이지 배너입니다.

링크 주소 : http://www.kin.or.kr/utoro/index.htm


우리의 우토로 마을 할아버지 할머니와 그 자손들이 고국을 잊지 않고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우리 모두 조그마한 힘을 합쳐 봅시다.


Daum 블로거뉴스
우토로 배너달기 추천 버튼 눌러 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