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바누아투에 새로운 소형 보트가 판매가 되고 있어요.

아주 간단하고 조그마한 보트인데, 부담없이 앞 바닷가에 낚시하러 다녀도 좋을거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보트인데요, 정말 재미있겠네요.

가격이 얼마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보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트가 너무 간단해서 가격도 저렴할거 같고, 조작법도 아주 쉬을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그런데 가격이 천만원이 넘네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조작은 아주 간편할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보트 크기나 성능면으로 볼때 천만원이 넘는 다면 좀 그러네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요새 바누아투에 새로운 소형 보트가 판매가 되고 있어요.

아주 간단하고 조그마한 보트인데, 부담없이 앞 바닷가에 낚시하러 다녀도 좋을거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보트인데요, 정말 재미있겠네요.

가격이 얼마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보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트가 너무 간단해서 가격도 저렴할거 같고, 조작법도 아주 쉬을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그런데 가격이 천만원이 넘네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조작은 아주 간편할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보트 크기나 성능면으로 볼때 천만원이 넘는 다면 좀 그러네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