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지 우리 야옹이가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어요.

뭐를 그리 많이 먹어서 그런가 했지요.

그런데 임신을 한거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흰눔은 눈이 부시다고 사진 그만 찍으라고 눈을 가리네요.^^


누렁이가  만삭입니다.....

오늘 양수가 터진 듯 해요.

지금 제 책상 밑에 푹신하게 집을 만들어 주고, 컴컴하게 해 주었는데, 꼼짝도 하지 않네요.

들여다 볼 수도 없고...

바누아투 개는 워낙 새끼를 잘 낳으니 걱정을 하지 않았는데, 고양이는 생전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잘 아시는 분이 조언주시리라 믿으며...

튼튼하게 새끼를 잘 나아야 할텐데...

그래야 지은이에게 정아가 예쁜 고양이를 선물할텐데....^^



                                   바누아투의 불후의 명작  뮤직비디오 ... 독도는 우리땅 ^^



언제부터인지 우리 야옹이가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어요.

뭐를 그리 많이 먹어서 그런가 했지요.

그런데 임신을 한거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흰눔은 눈이 부시다고 사진 그만 찍으라고 눈을 가리네요.^^


누렁이가  만삭입니다.....

오늘 양수가 터진 듯 해요.

지금 제 책상 밑에 푹신하게 집을 만들어 주고, 컴컴하게 해 주었는데, 꼼짝도 하지 않네요.

들여다 볼 수도 없고...

바누아투 개는 워낙 새끼를 잘 낳으니 걱정을 하지 않았는데, 고양이는 생전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잘 아시는 분이 조언주시리라 믿으며...

튼튼하게 새끼를 잘 나아야 할텐데...

그래야 지은이에게 정아가 예쁜 고양이를 선물할텐데....^^



                                   바누아투의 불후의 명작  뮤직비디오 ... 독도는 우리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