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월호 촛불집회, 3만명 참가..참사이후 최대규모의 집회

 시위대가 청와대로 향하다가 경찰에 연행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간간히 시위 성격을 띤 분들이 청와대로 향하고 있어서 걱정을 하고 있던 차였습니다.

저는 경찰들에게 부탁을 하고 싶네요.

청와대로 향하는 시민들을 다치지 않게 열심히 잘 막아 달라고요.

만일 경찰들이 분노한 미개 시민들을 막지 못한다면 더 큰일 날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잘 막아 달라고 간곡히 부탁 드리는 것입니다.

전 쿠데타 부대로 낙인이 찍혀  김영삼 전 대통령이 없애 버린 수방사 30경비단 출신입니다.

30단에서 30개월 꽉 채워 만기 제대 했고요, 예비군 훈련도 꽉 채워 다 받고, 바누아투로 이주한 멍청하고 미개한 국민 중 한 사람 입니다.

아뭏튼 전두환 전 대통령도 30단 단장 출신이고요,  노태우 전 대통령도 그곳 단장 출신이고요, 아마도 장세동씨도 그곳 단장 출신일 것입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곳이었죠. 없어진 것이 다행일 정도입니다.

그 부대에서 30개월간 충정훈련이란 것을 빡시게 받았습니다

충정훈련은 아마도 폭동진압이라고도 불려질 것입니다.

폭도들이 청와대로 진입할 시에 우리 30단은 그 폭도들을 막아야 하는 막중한 임무도 있습니다. 물론 전쟁시에 청와대 진입로를 막아야 하는 임무 역시 수행을 합니다.

그런데 충정훈련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82년에서 87년 사이에 군 생활을 했는데, 무장을 하고 폭동진압 대기 한 적이 한번 있었습니다.

지금은 30단이 없어졌으니 군사기밀은 아니겠지요? 만일 군사 기밀 유출이라면 말씀해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 보시면 수방사의 충정훈련에 대해서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에 하나 경찰들이 분노한 시민들에 의해서 청와대로 향하는 길목을 열어 주었을 때는 아마도 다른 군부대에서 청와대를 지키기 위하여, 어쩔 수 없이, 명령에 의하여 출동을 할 것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부대가 출동하겠지요

어쩜 518사태와 같은 일도...끔찍한 말씀 드려 죄송합니다. 

절대로 그런 일이 재연되선 안되겠습니다.

충정훈련중인 수방사 군인들...

이미지 출처 33경비단 전우회 카페

제발 선량한 시민들이 위와 같은 군인들과 맞닥뜨리지 않게 경찰 여러분 잘 막아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여러분들도 명령을 받고 일을 하는 것이니 뭐라 할 수 없지만 가능한 자기 감정 잘 조절하여 시민들을 다치게 않게 보호해 주십시요..

================================================================================================

오늘 페이스북에 미디어 몽구님께서 올려 주신 영상을 붙입니다.



학생들이 외칩니다. "우리가 국민입니까? 이게 나라입니까?" 
질질 끌려 가는 모습에 눈물이 납니다....
진정 지금의 대한민국 모습 맞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