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 글 모든 내용은 바누아투 항공에서 발송한 기사입니다. 구글 번역을 사용하였습니다.

미디어 릴리스 2020 년 12 월 11 일 : 2020 년 11 월 결과

Airports Vanuatu Ltd (AVL)는 모든 이해 관계자가 즐거운 성탄절을 보내길 바라며 2020 년 11 월 운영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국가 재난 관리 사무소는 제한을 시나리오 1로 다시 완화합니다.

NDMO (National Disaster Management Office)는 11 월에 호텔 검역소에 돌아온 여행자로부터 바누아투의 첫 코로나 19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이 사건은 개인이 격리를 완료 한 상태에서 완전히 처리되었으며 행복하게 가족에게 반환되었습니다. 11 월에 부과 된 단기 여행 제한이 시나리오 1 상태로 완화되었습니다. AVL은 사건의 원활한 처리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축하를 전하며 광범위한 기관에서 수행 한 사전 계획 및 준비를 보여줍니다.
 

지속적인 국경 폐쇄와 우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AVL 발언

AVL은 11 월에 적용된 여행 제한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으며 승객 이동은 14,500 명에 불과하며 이는 2020 년 4 월 이후 가장 낮은 운영 월을 반영합니다.
CEO 인 Jason Raka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AVL의 11 월 통계는 짧은 서비스 중단의 영향을 보여 주며 무엇보다도 위기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공중 보건을 유지하기 위해 당국을 지원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호주 정부는 최소한 3 월 중순까지 국경 폐쇄 기간을 연장했으며, 이는 필수적인 항공 여행을 제외한 모든 여행이 중단 된 지 1 년이되는 기념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를위한 단기적인 해외 여행 재개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사업 계획에 유념하고 있으며, 그 결과 중복 및 무급 휴가 연장 등 다양한 옵션을 통해 인력 감축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옵션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정중하게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직원과 광범위하게 협의하고 있습니다.

 

2020 년 11 월 승객 결과

  • 11 월 국내선 승객 이동은 1 년 전보다 60 % 감소했습니다.
  •  

국제 항공 여행은 인도 주의적 구호, 송환 및화물 비행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NDMO의 지시에 따라 제한된 용량으로 계속 운영됩니다. 10 월 국제 승객 이동은 1 년 전보다 97 % 감소했습니다.

AVL은 모든 이해 관계자가 평화 롭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합니다

올해가 다가옴에 따라 AVL은 여러 도전에 직면 한 올해의 탄력성에 대해 모든 이해 관계자를 축하합니다. 1 년 전, 우리가 새로운 AVL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지금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는 결코 예상 할 수 없었습니다. 2021 년은 백신의 약속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공 여행에 대한 더 많은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AVL 운영 총괄 인 Kevin Abel은“AVL은 신중한 기회의 해로 2021 년을 맞이합니다. 복구에는 여러 단계가 있으며 이해 관계자 및 파트너와 함께 각 단계를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Air Vanuatu의 ATR 항공기의 귀환을 환영합니다.이 항공기는 국내 함대를 늘릴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뉴 칼레도니아와 피지로가는 노선을 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임직원과 이해 관계자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평화로운 성탄절을 보내시고 2021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